체험후기
제목 작성자 등록일
드디어 정착하였습니다! 최이경 2026.06.27
경락 떠돌이였어요.
그동안에는 어느 곳이던 한번 더 등록하지 못하고 여기저기 옮겨다니던 중 드뎌 제 정착지를 찾았습니다.
항상 전 한번 체험해보고 등록하는 편인데 항상항상 모든 곳이 만족스럽더군요.
처음에는요.
말 없이 다니니 그런가 가면 갈수록 관리사 선생님들의 실력이 영 아니더라구요.
실력은 좋은데 대충 하시는 건지 아니면 실력이 안좋아 지시는 건지..
하..
그래서 계속 옮겨다니다가 네이버지도에서 우연찮게 발견하여 오게 되었어요.
당연히 한번 체험하고 등록하였구요.
다만 그동안 아닌데도 계속 다니기 힘들어서 20회가 훨씬 싸지만 20회 등록 안하고 10회만 등록하곤 했는데
이번에는 너무 후회했습니다.
더 싼 20회 할 것을..ㅠㅠ
그래서 10회 끝나고 바로 20회 등록하고 다니고 있는데 그런데도 너무 만족스럽게 다니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진짜 이런 곳이 없었어요.
저 리뷰 절대 안쓰는데 꼭 써야겠어서 쓰고 있습니다.
종아리 해보고 싶은데 리뷰쓰고 인증하면 종아리 서비스 주신다 해서 이거 쓰고 받아보고 괜찮으면 종아리도 등록하려구요.
지금까지 해본 바로는 좋을 것 같지만 그래도 돌다리도 두둘겨보고 건너라는 말이 있듯이 두둘겨보고 등록하려해요.
지금 한번 해볼까 말까 하고 기웃거리는 님들~
걍 한번 믿고 질러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을거예요!
이런 곳 진짜 없습니다!
관리사 선생님들 실력 너무 좋고 실장님이며 모든 관리사선생님들 너무 친절하시고
뭣보다도 가격이 너무너무 저렴하고 이런 혜자스런 곳 없어요!
둘러보시고만 가지 말고 한번 방문해서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이름 비밀번호
이전글 이전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음글 이제 남편이랑 같이 다니네요~
목록 삭제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