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소식
제목 작성자 등록일
[미래한국기사 20.03.10] KN바디앤스킨, 작고 아름다운 라인을 만드는 얼굴축소경락 케어 최고관리자 2020.03.10

아름다움을 판단하는 기준은 각자 다르지만 공통적으로 작고 아름다운 명품 얼굴 라인을 갖고 싶다는 욕망은 같다는 성향을 보이며, 첫인상과 이미지를 고려해 얼굴 비율을 중시하는 경향 또한 짙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지금 이 시간에도 많은 여성은 명품 얼굴 라인을 갖기 위해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고 있지만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동시에 얻기란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특히, 얼굴축소경락 관리를 받고 난 뒤 만족도가 낮아 다시 상담을 요청하는 경우도 증가하고 있다. 얼굴축소경락은 본인의 얼굴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여 관리받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맞춤 상담이 필요하다.

미스터트롯에 출연 중인 노지훈 씨도 방문한 강남구 테헤란로(역삼동)에 위치한 ‘KN바디앤스킨’은 이러한 문제점들이 개선 가능한 전통수기경락 방법을 통해 좀 더 효과적이고 건강한 관리법을 제안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일대일 맞춤 상담을 통해 나의 얼굴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 관리사와 전문가를 통해 부담 없는 얼굴 관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안면비대칭, 휜 다리 교정, 다이어트 경락, 웨딩 케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경락 마사지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특히, 얼굴이 완벽한 대칭을 이루는 사람은 거의 없고 어느 정도의 비대칭은 정상적이라고 알려졌지만, 심한 비대칭은 얼굴의 아름다움을 손상 시키며 턱관절의 통증이나 지적 장애 등을 동반 하기 때문에 안면비대칭 경락 관리 또한 필요하다.

KN바디앤스킨 노지혜 점장은 “개인의 체질과 체형을 고려해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하고 있으며, 신규 고객들을 위한 최대 50%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유선 문의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 미래한국(http://www.futurekorea.co.kr)

이전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 운영시간 변경안내
다음글 코로나확산방지 및 예방차원으로 고객님과 직원의 안전을위해 자체방역을 진행했습니다.
목록